본문 바로가기

기타

프리웨이 가죽 남성 HYDRO 캐주얼화 신발 구매후기

프리웨이 가죽 남성 HYDRO 캐주얼화 신발에 대해 알아보죠.

출퇴근용이나 일상생활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재질은 가죽이고 끈이 있는 디자인 입니다.

색상은 라이트브라운 계열이고 굽높이는 4cm 그냥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 입니다.

사이즈는 245cm에서 275cm까지 있습니다.

프리웨이가죽신발

디자인은 무안하네요.



구매후기


롯데홈쇼핑

4 / 5

27d사이즈의 평발 남편인데 딱 맞고요 괜찮아요


11번가

5 / 5

최고예요

크게 나왔다해서 한사이즈 작게 주문하니 딱 맞아요. 제가 발볼이 넓은편인데 편하고 잘맞네요. 가죽도 부드럽고 굉장히 편해요. 가성비 최고네요


11번가

5 / 5

최고예요

다른 쇼핑몰에서 사이즈크게 나왔다고 하기에 한사이즈 작게 주문하니 딱맞네요 검색해 보길 잘한듯


GS SHOP

5 / 5

생각 보다 편하고 괜찮네요.

배송도 예정일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GS SHOP

5 / 5

저렴한 가격에 잘 샀습니다

가볍고 이뻐요

가격도 저렴해서 막 신고 다니기에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