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수입명품 신발 골든구스 여성 그레이코드 슈퍼스타 스니커즈 캔버스화

청바지에 잘 어울리는 수입명품 신발 골든구스 여성 그레이코드 슈퍼스타 스니커즈 캔버스화

입니다.

개인적으로 빈티지 느낌을 주는 신발을 선호합니다.

골든구스가격

오픈 마켓과 일반쇼핑몰가격도 크게 차이는 나지 않네요.

G31WS590 C39



구매후기

골든구스 여성 그레이코드 슈퍼스타 스니커즈_G31WS590 C39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조금 작게 나온거 같네요~원래 골구 37이면 넉넉한데 이건 너무 꽉 끼어요~자주신어서 빨리 늘려야될거같아요~

tz*** 


상자도 예쁘네요~ 생각보다 더 낡아(?) 보이는데 신으니 예쁘긴 합니다 정사이즈 사시면 될 것 같고, 착화감은 안굽이 있어서 그런지 별로 좋지 않아요~ 그리고 발등이 통통한 편이면 불편할 것 같아요

tj****


선물하려고샀는데 이뻐요

we*******


금욜오후에 시켰는데....토욜날 도착했네요^^그래서 일욜날 바로 신고나갔어요...사이즈 때매 고민 많이했는데...235신거등요 ..타잇하게...다들 37신음편하다해서...전 키가 아담하고 말라서 발 커보이는거 싫어서 그냥 36사이즈 샀네요...완전 타잇해요...일반 235신는 분들은 36사심 되겠어요(이게 좀 더 작게 나왔다고 하더라도...)바닥은 역시 불편하고요~오래신으니 엄청 불편하긴하네요...저녁되니 발바닥 마비오는줄ㅋㅋㅋ이게 뒤가 헐떡이는건...사이즈 때문이 아니고 굽때매 그런거 같더라구요...전 엄청 끼는데도 헐떡돼요 ㅋㅋㅋ여튼 이쁘긴합니다...왼쪽 뒷꿈치 벌써 물집잡혔지만...ㅋㅋㅋ과연 발바닥 편할날이 올까요??

 is*****


<골든구스 여성 그레이코드 슈퍼스타 스니커즈 캔버스화 이미지>

골드구스여성스니커즈


첫 골구라..너무 지저분하고 낡아보이면 어쩌지 고민이 많았는데..

빈티지한 느낌의 깔끔한 상품이 와서 넘 기뻐요~

그리고 실버탭이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디자인도 많은 분들이 선택하신 만큼 무난해서 골구 입문자들에게 딱 안성맞춤인 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어느 옷이든 다 잘 어울려요~

사이즈는 평소 235신는데 매장에서 36신으니 안쪽 굽때문에 너무 꽉 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그래서 37 사이즈 구매했는데 좀 덜컹거리긴 하지만 편하게 잘 신고 있습니다

배송도 주문 후 하루이틀정도밖에 안걸린거 같아요~

고민많았던 첫 골구..넘 만족입니다~^^

 ex********


캐주얼하게 입는 분들이라면 요 아이템 하나정도 준비해도 좋을 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