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숙면베게 메모리폼베개 잠 잘오는 방법 한아름A8 구매후기

숙면베게 메모리폼베개 잠 잘오는 방법 한아름A8 모양이 어떻게 생겼는지

살펴보죠.

색상은 화이트이고 크기는 가로 60CM, 세로 32CM로 성인들이 베개로 적당 합니다.

집에 폼베개를 사용하고 있는데 구매 할때 조금 더 기능적이고 크고 넓은 제품을 찾게

되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숙면베게

메모리폼베개


숙면베게 메모리폼베개 잠 잘오는 방법 한아름A8 구매후기


11번가

자고 일어나면 목 어깨가 불편했는데 써보니 많이 편해지네요..가격대비 진짜 좋아요....

ra*******


보통이에요

잠이 잘오는지 아직은 잘 모르겠음...반품건땜에 좀 짜증남...본인들입장만 생각하는것같음상품평후기를 너무 믿지말걸,,,후회가막심ㅠ

2018.05.13 | ro******


오늘 처음 사용했는데...생각보다 냄새도 나지않고 편하네요..그동안 많은 베개를 샀었는데..이번만은 괜찮은거 같아요..가격도 착하고요..제가 먼저 사용해 보고..목이 편하면아들도 사주려구요...

ja****


어제 도착해서 하루 사용해봤는데요~ 후기보고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일단 냄새는 1도 나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예민한 편인데도 냄새가 거슬리지 않는 수준 ㅎㅎ 커버는 혹시 몰라 세탁 후 건조해서 사용했구요. 섬유탈취제를 일절 사용 안했음에도 첫 사용 시 냄새가 문제될 건 전혀 없었어요! 베개커버 소재는 보들보들하니 부드럽고 좋았어요. 평소에 베개를 유아용 수준으로 낮은 것을 사용하는데도 높이가 딱 적당했습니다. 목 고정도 잘 되고 옆으로 누웠을 때 어깨도 눌리지 않아서 일반 베개 사용하던 것에 비하면 엄청 편하고 좋더라구용~ 목이랑 어깨가 자주 아파 늘 아침에 뻐근해서 힘들었는데 정말 너무 좋았어요! 다만, 옆으로 누워있다 스르륵 잠이 들었는데 중간에 자세 고치려고 일어났을 때 귀가 좀 저리더라구요 ㄷㄷ베개가 약간 단단하단 느낌이 든달까요. 평소에 워낙 부드러운걸 사용해서 적응이 안된 탓도 있겠구요. 그래도 어느 정도 탄탄해야 자세 고정이 잘 되겠죠? 일단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아침에도 너무 개운했고 만족스러웠어요^^

by********


세일해서 1+1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습니다 리뷰쓰러왔더니 가격이 올라서 기분이 좋더라구용 ㅎㅎ남편이 허리디스크에 거북목이라 교정용으로 구입했는데 며칠쓰더니 좋다고 그러네요목고정되서 좋구 저는 옆으로 돌려잘땐 좀 불편하드라구용 ㅜ 메쉬재질로 샀는데 여름이라 괜찮을것 같구 하얀색이라 좀 걱정되지만 속커버까지 있어서 더러워지면 세탁하면 될것 같아요 ㅎ

ro******


제가 먼저 사용해보고 좋아서 어머니께 사 드렸습니다 어머니께서도 만족하십니다 잠자고 나서 목 아픈 분께 추천드립니다

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