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타일 착용감 좋은 모르간 롱 스커트 2종 세트

스타일 착용감 좋은 모르간 롱 스커트 2종 세트 구매 후기 살펴보고.

패턴은 스트라이프고 55사이즈 부터 88사이즈까지 여유있게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디자인 무안 하네요.

모르간롱스커트


스타일 착용감 좋은 모르간 롱 스커트 2종 세트 구매후기


그린 치마 색이 넘이뻐~~ 완전 짱~

sy*****


구성이 무난합니다. 다소스커트 길이가 깁니다.

jk*****


전 마음에 듭니다 ^^ 이런 스타일의 치마를 입어본적은 없지만 편하게 입기 좋을듯하네요 색상도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ti*****


몸 체크자켓 시리즈 색별로 다 구입했었는데 패턴은 그대로 소재만 여름용으로 되어있네요 패턴 핏은 모르간꺼 더 할말이 없죠

 ju******


엘로우 빨리 입고 나들이 가고 싶네요~

fe***


선택 스커트의 뒷 자크 처리가 옷의 품질을 떨어지게 만들었네요~

ki**********


디자인이 넘 예쁘고 사이즈도 있어서 구입했는데 사이즈도 넘 넉넉하고 원단이 울룩불룩하고 프린트도얼룩덜룩해서 반품하려다 시간이 오래걸릴까봐 그냥 입어요.

su*****


그린을 재입고 알림 신청한 후 구입했는데 장말 잘 산 듯 하네요. 인어꼬리패션으로 멋을 내니 더더욱 여성스러우

워요 여름내내 입고 다니려고 합니다

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