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게이밍의자 제닉스 ARENA X ZERO Chair

게이밍의자 제닉스 ARENA X ZERO Chair 살펴보죠

목받침은 일체형이지만 허리받침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등판이 뒤로 젖혀을때 강도 조절 할 수 있는 구조이고 등판은 각도조절,

좌판은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팔걸이의 경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어깨, 팔꿈치, 손목등에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가 섞여 있습니다. 최대 하중은 150kg까지 가능합니다.


게이밍의자

게이밍의자 제닉스 ARENA X ZERO Chair 구매후기


배송 무진장빠르고 조립도 할만합니다.

정말 어제 금요일 10시경 주문하자 마자 결재되고 바로 배송하고 오늘이 토요일인데도 2시 전에 도착했습니다 조립해보니 염려 했던것 만큼 어렵지 않습니다.품질은 쓰봐야 알겠지만 인조가죽의 질이나 부품들의 견고함을 봐서 잘 만들어져 잘 쓸수 있을거라 여겨집니다.

kk*****


조립하는데는 문제가 없는데 조립하다가 플라스틱마감이잘안되어있어서 손이 베었어요 ㅠㅠ 마감처리 앞으로는 잘부탁드려요

ky*****


상세 설명이랑 비슷해요/

의자 살려고 많이 알아 봤습니다/ 그래도 이름있는 제닉스꺼중에 잴 싼거 산건데/ 추천안함의 글을 쭉 읽어봤는데 안 좋은 말들이 많았는데 상세 설명과 모두 동일합니다/ 근데 가죽이 살짝 찟어진부분도 있지만 뭐 사용하는데는 상관없으니까 그냥 넘어가요/ 조립도 뭐 엄청 간단했습니다/근데 틸팅 기능이 되는거에요 안되는거에요? 잘 모르겠는데;;; 높낮이 조절은 잘 되는데 틸팅이 롹인지 프리인지 아무리 바꿔도 차이가 없네요.;;; 불량인지 아닌지 확인 어캐해요?ㅠ

ll********


정말고민많이하고 샀는데기대이상이군요조립다하고 허리편하다고 지금 누워서 작성중ㅋ돈이 안아깝네요자잘한스크레치는 있으나 포장상태 아주좋습니다무게는 무겁지만 안정감있구요 완전만족합니다

sh**********


컬러가 사진보다 더 예쁘더라구요, 인터넷에 올라오는 조립 후기들처럼 조립이 쉽지는 않았는데 조립하고나서 보니 컬러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이건 판매자 분과는 관계 없지만, 택배사 배송조회가 제때 안이루어지더라구요... 이미 도착했는데 아직도 접수완료로 되어있네요...하여튼 너무 마음에 듭니다!

2018.05.10 | he**********


소문대로 좋긴좋네요... 조립도 어렵지 않았구요....여자들도 설명서보면 금방 따라할수 잇을듯합니다. 뒤로 눕혀지는거 뭐 필요있겠나 생각했는데 막상 눕혀보니...무지 편하네요...ㅋㅋ 부자되세요.

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