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바로 연결이 가능한 USB메모리 샌디스크 16G 32G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바로 연결이 가능한 USB메모리 샌디스크 구매후기에 대해 알아보죠.

슬라이드형식이라 크기가 작고 색상은 블랙, 접속방식은 USB3.0입니다.

이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동영상, 사진, 음악등을 스마트폰(안드로이드)에서 바로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USB메모리

USB메모리샌디스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바로 연결이 가능한 USB메모리 샌디스크 Ultra Dual OTG 3.0 16G 32G 구매후기 

좋은 상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지인이 부탁해서 주문했는데,참 좋아했습니다.좋은 상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다음에 또 주문하겠습니다.샬롬!!! 홧팅!!! *^.~*

ha********


스마트폰에서 바로 인식하네요~ 컴퓨터에서도 바로 인식하고 3.0아러 속도도 엄청 빠르네요~정말 좋습니다.가격 대비 강력 추천합니다.

mo*******


정말 최고입니다쇼핑몰 3시간 뒤져봤지만, 같은 품질에 여기보다 저렴한 곳이 없더라구요.가격대비 최고이고, 정말 강추합니다.좋은 물건 싸게 팔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DE******


다른건 상관없는데 컴퓨터에 꽂을때 usb포트가 약간 눌리는 느낌을 받네요 그래서 꽂을때 다른 평범한 usb보다는 조금더 신경쓰이는 부분?

dk********


정말좋습니다.정말빨리왔고만족스럽습니다.다시 재구매 원합니다.재구매율 백프로입니다.감사합니다.다음에또 구매하겠습니다.

tk******


주로 예능영상들을 담아 휴대하고 다니며 어디서든 볼 용도로 구매한 제품입니다연휴가 끼어 3일이 걸려왔지만..가격 저렴하게 잘 구입한듯 합니다..일부 후기를 보면 USB와 마이크로5핀 을 바꾸게 해주는 돌기?가 잘 부러진다고하며 USB자체를 덮고있는 제질이 플라스틱이라 잘 깨진다고도 하는 일부 후기들을 보고 구입하는게 좀 망설여졌지만..이만한 가격에 이정도 용량이면 무난하게 쓸수있겠다 싶어 구입하였습니다..더써봐야 잘알겠지만 구입하려하시는분들에게 약간이나마 팁이 되었음 하네요..

zi*****


판매자님이 아주 친절하시네요 배송도 빠르고. 불량이 왔는데 담날 바로 맞교환처리 되었어요 감사해요

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