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NEW 파라오 상품후기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NEW 파라오에 대해 알아보죠. 눈으로 봤을때 색상이 너무 화려 하네요.

부가 기능으로 스피커 블루투스, 자동체형인식, 이동바퀴, LED무드 기능이 있습니다.

온 몸이 피로할때 안마 의자에 앉아 시원하게 푸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파라오안마의자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NEW 파라오 상품후기


배송일정도 최대한 맞춰주시고 A급이라서 구매를 망설였는데 배송온 제품을보고 대리점 새제품 구매안하기를 정말 잘한듯 합니다배송 제품 서비스 가격 대만족 입du******


저희 가족 모두 안마의자 사용하려고 줄 섭니다. 숙취해소모드, 림프마사지 모드 너무 좋네요. 수면마사지 모드로 매일매일 꿀잠 자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episody


배송이 빠르네요. 스트레칭 기능을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시네요. 나머지 기능들도 한번씩 다해보야겠습니다. 색상도 마음에 들어요. 고급진 느낌이 들어서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ka*****


매장가서 직접앉아보고 알아보다가 여기서 구입했어요 어버이날이기도 하고 가정의달이라 배송설치가 늦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설치해주고 감사합니다 기능도 여러가지라 엄마 아빠 모두 좋아하는 기능찾아 쓰고 계세요~많이파세요^^

ra******


바디프랜드 매장에서 팬텀이랑 파라오 직접 체험해보고 파라오로 구매했어요~ 둘다 상위급 모델이라고 하는데 파라오가 좀더 손 마사지 느낌이 든다고 해야 되나? 더 부드럽고 섬세했어요~ 이 두 모델만 다리를 뽑아주는 견인 기능이 있어서 남편이 아주 좋아해요ㅎㅎ 무중력 모드도 신기하고 편안하더라구요~ 배송기사분도 친절했어요~ 잘 쓸게요^^

Ha*******


예전에 예능 누구네 집에서 봤는데..너무 부러웠었는데 이제 우리집에 똬악!!!!! 인생 뭐있나 ...집에서 음악 들으며 안마 받으니 열 커플 하나도 안부럽다.

mjw3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