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타워형 선풍기 신일 SIF-657TS 바람세기 3단 미풍,약풍,강풍

타워형 선풍기 신일 SIF-657TS 바람세기 3단입니다.

기본사양을 살펴 보겠습니다.

 

 

<제품 설명>

 

바람 세기는 3단 기능이 있습니다.미풍,약풍,강풍으로 되어 있고
타이머는 기본 3시간

 

조절 기능 조작부는 버튼식, 좌우 회전이 가능합니다.


 

소비전력은 35W이며 무상 1년 as입니다.

 

온라인에서의 상품평을 살펴보면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올려봅니다.

 

<상품평 보기>
 

최고예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반신반의 했는데 성능은 좋아요. 디자인이 고급스럽지는 않네요 역시.!
cn*******

 

바람세기가 일반 원형보다 약하네요.
gus7********

 

최고예요
바람이 좀 얇게 나오는데 괜춘하네요 전반적으로 
tj*******

 

괜찮아요
유아가 있는 집에는 괜찮을것 같아요 침상에도 좋을것같은데 양사방으로 바람이 약해요 단점도 있고 장점도 있어요~ 
jmo0***

 

공간차지가 없어서 좋아요 
sun1***

 

자리도 많이 안차지하고
자리도 많이 안차지하고 바람도 션 한대 소음이 좀 있어요 
park*******

 

최고예요
할인 받고 싸게 잘 산것 같아요. 상품도 기대했던것보다 좋네요. 
wh******

 

최고예요
올여름 시원하게 잘썼습니다 
wh*********

 

최고예요
아이들 방에 두려고 샀어요 일단 팬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풍력은 일반 선풍기 바람 보다는 약해요 그래도 안전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약간 흔들거리네요 이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물건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사업 번창 하시길 바랍니다. 
ps**** 
 

슬림해서 좁은 방에 딱이네요
슬림해서 좁은 방에 딱이네요 디자인도 좋아요 
viol******

 
둥근선풍기보다 5배 시원합니다. 둥근선풍기에서 부는 더운바람이 아니라서 찬바람이 부는걸로 느껴집니다.바닥면에 송풍구는 없으나 바닥까지 바람이 내려옵니다. 바람이 시원해서 잘때 1단계해도 좀 멀리 떨어져 놓아야합니다 
hong*****

 

원형 선풍기보다는 바람이 조금 약하지만 그래도 쓸만한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