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휴대용 탁상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ab 블루큐브 구매후기

휴대용 탁상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ab 블루큐브에 대한 상품설명 간략하게 보죠.

출력은 6W, 블루투스2.1버전 거치대가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PC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3차원 입체음향, DSP,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습니다.

부가기능으로 핸즈프리, LED지원, FM라디오, 스마트폰충전(USB), 알람기능이 있습니다.

외부단자로 AUX와 USB.....


블루투스스피커

휴대용스피커


휴대용 탁상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ab 블루큐브 구매후기


일단 넘 이쁘고 고급스러워요 처음에 라디오 주파수가 안잡혀 상담센터로 문의했는데 고장일까 내심 걱정했어요 혹시 구매하실분 참고하시라고 주파수 잡기 알려드려요 일단 밖이나 거실로 나가서 주파수 검색후 원하는 채널 맞춘후 안방에 들어가셔서 셋팅하심 되네요 ㅋㅋ 암튼 라디오로 모닝알람 했는데 아침에 라디오로 깨워주니 상쾌하고 좋아요 밤에도 시계가 잘 보이고 리모콘도 잘돼고 좋아요 강추합니다~~

ys*****


배송은 주말껴서 3일정도 걸린거 같고요박스에 안전하게 배송 받았습니다안에 설명서도 잘 되어 있고 기능도 많고아주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저는 주로 시계 LCD 틀어놓고라디오 듣거나 블루투스로 음악 감상용으로 활용 중입니다알람기능도 있고 USB 꽂아서 음악 재생도 가능하며AUX 선을 활용해 외부기기 입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음질도 최상급은 아니지만 가격과 기기 크기를 감안할때 만족입니다

de******


딸아이 아침 알람용 겸 노트북 영화볼때 사운드로 사용코자 구입했는데 만족합니다.다만 유선이라 선을 빼면 바로 죽어버리고 세팅을 다시 해야합니다.소리는 고음까지는 아니지만 가정용으론 무난합니다.음향을 중요하게 생각 하신다면 좀더 고가 제품을 추천드려용하나더 우리집이 아파트임에도 라디오 수신잘 되네요.

bl****


티비 옆에 놓을 led시계 사려던 참에 스피커랑 라디오까지 되는게 있길래 구매했어요 무선이었으면 더 깔끔하고 좋았을것 같지만 제품은 가격생각하면 이만하면 괜찮지 않나 싶어요요즘 라디오 틀어놓고 집안일하거나 하는데 좋아요 da*****


1. 배송 - 어제 주문하고 오늘 오전에 받았습니다. 기다리는 마음을 아셨는지 배송도 포장도 굿2. 상품 - 화이트색상에 깨끗한 느낌 . 적당한 무게감도 있고 . 핸드폰및 테블리PC 놓기도 좋고 3. 느낌 - 기계치라 잘 모르는데 안내서 보고 바로 설치하고 테스트도 했네요 다들 평들이 좋아서 정말좋은가 생각했는데 역시좋네 벽시계만 보다가 시간도 눈에 띄고 알람도 돼고 무엇보다 라디오가 돼서 좋은것 같아요 라디오 주파수는 정말 소리가 커요 잘들려서 좋네요 잡음도 없고 블루트스 연결해서 노래소리는 좀더 볼륨을 많이 높여야 크게 들리더라고요 사무실이라서 좀 넒어서 작게 들리수 있는데 집 방에서 들으면 소리도 딱 좋네요 스피커 소리가 좋아요

to******


다양한 쓰임새가 있는 좋은 제품

저음, 고음, 중저음 등 소리의 균형감이 좋습니다.깨끗한 디지털시계를 하나 장만한 느낌입니다.라디오를 겸하고 있으므로 종일 사용빈도가 높습니다.

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