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_모바일/녹음기,MP3,포터블HiFi

<상품평> 소니(SONY) 스테레오 IC레코더 ICD-TX650 녹음기 CD음질 고음질 MP3재생 해외쇼핑 16G 구매후기

소니(SONY) 스테레오 IC레코더 ICD-TX650 녹음기 CD음질 고음질 MP3재생 구매후기에 대해 살펴보죠.

스마트폰에 녹음기능이 있어도 따로 녹음기가 필요한 분들이 있죠. 

제품 인터페이스가 일본어로 되어있으니 주의하세요
해외직구이지만 언어선택이 가능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은것 같네요 일본어로만 되어있을줄은 예상 못했는데 제품설명에 잘 보이게 기재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배송은 4주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G마켓 so**** 2019.03.08 별점 : 상품 사진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일단 배송 빠르고 안전하게 왔어요!제품도 작고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좋겠어요레코더 전용 파우치랑소니코리아 정품 보증서도 들어있네요!

옥션 ma**** 2019.02.21 별점 :
커버는 씌우면 버튼안눌리고 쓰기불편해서 빼놧는데 어디다놨는지 모르겠어요그냥 갖고다니는게 낫네요 음악은 파일 미리정리해서 옮기는게 좋을듯요 그냥넣었더니 순서뒤죽박죽ㅠ목적은 일상생활,면접,노사문제,사건사고 분쟁 녹취증거로 사용중입니다사진처럼 세워지기도합니다.


역시 소니가 잘 만드네요


G마켓 cd**** 2018.11.03 별점 :
상품광고 보고 결정 했으나 직접 손으로 만져보니 역시 소니구나 싶더라고요. 사이즈가 상당히 작아 사용함이 너무 편합니다. 좌우 스테레오 녹음이라 재생시 바로 옆에서 들리는 듯 또렷해요. 생활 잡음이 섞이는건 좋은건가 나쁜건가? 작동하는 방법도 간단해서 조금 사용하다보면 손 감각만으로도 조작이 가능 할 듯 싶어요. 넉넉한 저장용량도 마음에 드네요. 잘 쓸게요.

크기, 기능, 배송속도 만족스럽습니다.
사진에서 보여지듯 크기가 적당하고 슬림해 과도한 볼록거림 없이 무난하게 안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습니다.기능도 뭐 SONY답게 녹음 잘 됩니다.예전 소니의 녹음기 중에서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그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파일 이동이 가능했었는데, 이번에는 그런거 없이 USB 포트로 무난히 이동할 수 있어서 특히 더 좋네요배송도 빨라서 좋습니다. 추천드려요!

디자인은 마음에 들어요
크기가 작고 디자인이 예뻐서 마음에들어요녹음음질도 괜찮지만 최대한크게 설정해도 소리가 생각보다크지않은것같아요그리고 스피커는 소리도 작고 잡음이 심해서 실망입니다

작고 녹음 잘되요.
작아서 슬림하고 메모리도 16G라 너무 좋은데 작아서 버튼키도 너무 작아 조작할때 좀 예민하네요. 화면도 작아서 확인하려면 자세히 봐야되구 녹음하다 중간에 일시정지 버튼이 없어서 새로운 파일로 계속 만드네요. 녹음성능은 핸폰보다 좋아요.

 

최악이에요

11번가 sl**** 2019.02.28

별점 :

일본어 표기만 되어 있는 줄 몰랐습니다. 상품 설명에 그렇게 되어 있었다면 그냥 국내 정품을 구매했을 겁니다. 최종 가격이 1만원 밖에 차이 안 나는데 배송 시간도 오래 걸리고 지원 언어도 일본어만 되는 제품을 구매하지는 않았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