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_모바일/스마트폰용 액세서리

샤오미 10000mAh 2S 4세대 보조배터리 듀얼충전 고속충전 구매평 보기

샤오미 10000mAh 2S 4세대 보조배터리 듀얼충전 고속충전 구매후기 살펴보기

le****
케이스 안쓰려고 때 타도 티 안나는 네이비 샀어요ㅋㅋㅋ10000짜리인데도 생각보다 가볍진않네요ㅜㅜ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배송왔어요고장안나고 오래 잘 쓰면 좋겠습니다

 

wj****
먼저도 샤오미꺼 썻는데 5000짜리는 약간 모자른느낌10000mAh로 주문 근데 무게감은 많이 무겁네요다른 회사제품 10000mAh 떨어뜨려 테이프로 칭칭감아쓰긴하는데 무게감이 샤오미가 더 무겁네요케이스 끼우는 요령이 없어서 그런지 끼우는데 조금힘들었네요.케이스가 있으니 미끄러져 떨어트릴일은 줄것같네요

ly**** 
몇달째 고민하다 구매했어요 2만짜리 넘 무거워서1만으로 구매했는데 기존 1만보다 좀 묵직한것 같아요실리콘 케이스도 같이주셔서 좋아요 ^^


si****
케이스는 따로 산거구요,케이스 없어도 괜찮을줄 알았는데, 기스가 꽤 많이 나더라구요..

 

 

쓰는데는 지장은 없지만, 가급적 케이스도 같이 시키는게 나을것 같아요


sa****
고속 충전도 되고 정품 인증도 되네요중국내수용이네요 상품평중에 핑크색이 고무장갑 색깔에서 좀더 연하다 했는데 그 표현이 찰떡이였네요. 그 상품평을 보지 않았다면 그냥 이쁜 핑크색이라 생각됩니다. 케이스 끼우는게 많이 힘드네요

Kk****
여자친구와 함께 구매했는데, 확실히 타사 제품보다 훨씬 짱짱하네요 역시 샤오미!! 잘 쓰겠습니다 ㅎㅎ

la****
보조배터리로서 무게가 가볍지않습니다. 물론 충전용량이 커서 일수도 있지만예전 2만 암페어짜리도 써봤는데 무게 차이가 그리 안큽니다.크기도 생각보다 큽니다.충전 속도는 아직 해보지 않아 모르겠습니다.

eh****
처음에 충전이 데다가 한2분정도 있다 안데요 사진보시면 빨간불이 들어와야 충전이 데는것데 한1분2분있다 안데요.

 

샤오미 10000mAh 2S 4세대 보조배터리 듀얼충전 고속충전 구매후기 도움되었어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