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_노트북/공유기,네트워크,CCTV

무선공유기 ap EFM네트웍스 ipTIME Extender-GIGA 무선랜증폭기 구매후기

무선공유기 ap EFM네트웍스 ipTIME Extender-GIGA 무선랜증폭기 상품평 살펴보시면 혹시 구매하시기 전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su****
말이 필요없고요 증폭기중 가장 프리미엄급 답게 엄청난 속도를 보장합니다

ge****
배송, 상품 만족합니다.설정은 메뉴얼 보면 쉽게 할 수 있슴.아파트8층 발코니에 설치후 1층에서도 약하게 잡힘.인터넷 사용은 잘 됨.


kt****
근데 증폭기설정 잘해야..잘 안끊겨요ㅜㅜ됐다안됐다 자주그래서 고생하다 최근 다시 설정했는데 잘되는거 같기도하고 잘모르겠어요...


3s****
비싼거 필요없네요..이것만해도 잘터집니다..딸아이방에서 인터넷이 안돼서 주문한건데 5G까지 잘됩니다


ge****
공유기가 안방에 있는 관계로 작은방에서는 와이피이 신호가 약해 잘 사용하지 못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아이피타임 듀얼밴드 무선AP 무선중계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여 작은방 옆 콘센트에 설치한 후 작은방에서도 와이파이가 아주 잘 잡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KI****
확장된 WiFi 성능 굿, 빠른 배송 추천합니다.
그 동안 WiFi가 약해 음영지역이 생겨 불편 했지만 증폭기를 설치 후 완벽히 제거 되었습니다.
설치도

 간편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su****
와이파이 공유기문제인지 와이파이 세기가 넘 약해서 집을 넓혀 이사했더니 사각지대가 많아진거예요. 아이 학습기 동영상은 아이방에선 아예 먹통이였는데 이젠 아이방에서 공부가 가능하네요^^공유기가 아이피타임이 아니여서 연결이 쉽지는 않았으나 설명서가 워낙 잘 나와있어서 여자인 저혼자 했네요. 좀 헤매느라 고객지원센터에 전화했는데 불친절하기 짝이없더군요. 결국 혼자 했네요. 저렴이 확장기도 많던데 비싼게 더 낫겠지하고 구입했는데 대만족 입니다.

mi****
아무 효과 없다고 하는 사람들은 설치위치가 문제인것 같네요. 그냥 와이파이 원하는곳에 설치하는게 아니고 기존 와이파이 범위가 미치는 곳에 설치해야 합니다.


kj****
작은방에 인터넷 공유기가 있어 안방까지는 안터졌는데 거실에 이렇게 설치해 놓으니 안방까지 와이파이 잘 터져서 대만족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좋고요. 설정하는 것은 설명서 보고 하시면 됩니다.

 

무선공유기 ap EFM네트웍스 ipTIME Extender-GIGA 무선랜증폭기에 대한 정보 도움이 되었어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