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_모바일/휴대용,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JBL Flip 4 블루투스4.2 핸즈프리 듀얼패시브라디에이터 제품후기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JBL Flip 4 블루투스4.2 핸즈프리 듀얼패시브라디에이터 구매평 보시고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었어면 합니다.

in****
차 안에서 휴대폰 이용해서 음악 듣기위해 구입했는데 음질이나 소리의 크기가 만족스럽네요!!! 차량용 카세트 어댑터가 고장이 나서 차량 카세트를 수리할 까 하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만했는데 잘한 결정인 듯 하네요~~~ 소리가 이

 

kj****
빠른답변과 배송 감사합니다.수업시간에 사용하려고 알아보다가 주문했어요.소리좋네요 장소가 큰곳에서도 잘 사용되길 바래봅니다.생각보다 크지도 않고 묵직하니 좋아요전 카세트 어댑터로 듲는 거에 비해 한결 좋으네요~~~ 나중에 한대 더 구입해서 2개로 연결해 들을 까 합니다!!!

yo**** 
디자인, 소리 모두 맘에 듭니다. 특히 베이스가 빵빵합니다. 그 전에 flip1을 사용했었는데 flip4가 모든면(소리, 가격, 디자인)에서 좋습니다. 디자인, 소리 모두 맘에 듭니다. 특히 베이스가 빵빵합니다. 

그 전에 flip1을 사용했었는데 flip4가 모든면(소리, 가격, 디자인)에서 좋습니다.

 

se****

배송 빠르고 제품도 좋네요 ㄱ크기에 비? 묵직하긴 한데 그 점때문에 좋네요 싸보이지 않아요 색상을 선택할 수 없어서 몹시 아쉬?고 빨간색이라 그랬는데 자꾸 보니 나쁘진 않네요 설명서가 부족하네요. 우퍼기능을 죽인다든지 사운드 종류에 따라 스피커 상?를 바꿀수 있는지 알고 싶은데 없는건지 있지만 설명서가 없는건지 좀 그래요. ㄱ래도 제품 자체는 만족스러워요. 설명서 없이 연결 가능할만큼 쉬워요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JBL Flip 4 블루투스4.2 핸즈프리 듀얼패시브라디에이터 구매평 보시고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