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수납성 활용성이 우수한 LED 수납침대 퀸사이즈 매트별도

안녕하세요. 심리빈의 제품정보, 구매후기에 관한 정보입니다.

수납성 활용성이 우수한 저가형 파로마 티파니LED 수납침대 퀸사이즈 매트별도 제품입니다.


수납침대퀸사이즈


기본정보



▒  사이즈는 퀸사이즈 제품입니다.


▒  매트리스는 별도 구매를 하시거나 집에 여유분이 있는 경우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퀸사이즈 입니다.


▒  머리판에 LED조명, 선반, 콘센트가 있습니다.


▒  매트 밀림 방지대가 부착되어 있어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  받침대가 통깔판으로 되어 있어 안정감과 튼튼함이 있습니다. 


▒  받침대 내부에 3칸의 수납공간이 있어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넣어 두면 되고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하단서랍장 3개가 있어 사용하면 된다.


▒  재질은 MDF와 PB로 되어 있고 색상은 오크, 진오크, 화이트가 있다.



개인적으로 침대는 수납공간이 있어야 좋을듯 합니다.

가끔 사용하거나 중요한 물건은 받침대 내부에 보관하면 좋을 듯 합니다.


구매후기


별점 : 5 / 5

잘 받았습니다

배송전 연락주시고, 설치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렴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훌륭해서 기분좋더라고요. 오늘 매트리스커버 바로 주문했네요..ㅎㅎㅎ 서랍도 사용할수 있어서 기분 좋고 깔끔한게 정말 좋더라고요.. 퀸사이즈라서 방이 꽉차보이는게 흠이랄가 ㅎㅎㅎ 마음에 쏙 듭니다 


별점 : 4 / 5

제가 메이커 침대를 써보질못해서

매트리스 독립스프링인데 제가 움직이면 와이프가 움직이지좀

말라하네요 제가 몸무개가 많이 나가서 그런거 같아요

배송과 설치는 매우 만족이요

제작 기간 기다리는게 오래기다려야되서 그게좀 짜증 났지만

이가격에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아 등 있는부분 좀 별로에요 


별점 : 5 / 5

상품 잘 받았습니다.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매트리스도 soso하고프레임 기능도 많네요.지방이라 배송이 조금 오래 걸렸지만미리 해피콜 주시고,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셔서금방 설치해주시고 가셨네요~ 


별점 : 3 / 5

보통이에요

2월25일 주문해서 3월13일에 배송되었으니 16일만에 받아보았네요. 지방 도시다보니 늦은 것 같네요. 침대 조립은 20분 정도 소요됐으며 외관에 톱밥이 좀 묻어있으므로 닦아내야 됩니다. 사용감은 푹신하지도 않고 딱딱하지도 않은 적당한 쿠션감이 있고 무드등은 밝기조절이 없다는 거와 USB Port가 없다는 게 아쉽더군요. 그리고 나무냄새가 많이 나서 환기를 꽤 시켜야되겠더군요. 배송이 느린것만 제외하면 가격대비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별점 : 4 / 5

좋아요

배송 빠르게 해주셔서 좋았고심플한디자인을 원했었기에 마음에 듭니다다만 다른분들 의견처럼 냄새가좀 심하네요근데 가구니까 이정도는 당연한거라 생각이 되어져서 몇일 창문 열어놓고 환기시키면될것같습니다매트리스도 편안하고좋습니다 



좋은 정보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