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_모바일/휴대용,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Vtube30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LED무드조명 제품후기

브리츠 Vtube30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LED무드조명 제품후기 살펴보기


da****
상품 품질이 좋습니다. 마음에 들어요!저렴하게사서 좋습니다.아직 써보기전이지만 디자인이나 품질 모두만족할듯합니다.좋은방송 마니부탁드립니다.집에인테리어로도 손색없이 잘어울리네요.소리가 어떨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ko****
강추 블루투스 스피커 아버님 필요하셔서 선물해드렸는데 어른들 사용하시기에 사용법도 간단하고 사운드는 말할것도 없이 진공관의 풍부한 소리에디자인,컬러, 모두 마음에 듭니다. 신랑도 갖고싶다고 하여 하나 더 살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tt****:
밤에 우연히 방송보다가 진공관이라는게 신기하고, 가격조건이 인터넷최저가보다 많이 좋아서 Bose 블루투스스피커 있는데도 주문했는데, 음악듣는 즐거움이 다시 생겼네요. 작은데도 울림과 퍼짐이 좋아서 거실에서 들으니 멀리서도 잘 들리고 좋아요. 


ca****

 

 

그런데 전자악기음이나 고음, 박력있는 음악엔 약해서 재즈나 조용한 보컬곡 듣는데 잘 쓰고 있어요. 이런게 소확행 아닌가 싶네요.

 

어떤 물건을 구입하든 직접 사용해보기전부터 기대하는 가치가 있게 마련인데, 이건 그 기대를 가볍게 뛰어넘는 제품입니다. 220V 전원을 연결해야만 된다는 것과 디자인의 독특함 때문에 이동의 편리함에는 제약이 있지만, 어차피 데스크탑 전용으로 구입한 제품이고, 이런저런 미디어를 재생해 본 만족도는 저를 웃음짓게 만듭니다. 전원만 연결해서 무드등처럼 사용가능한 것은 덤이라고 치부하기엔 너무너무 좋습니다.


정*****
포장이 되게 꼼꼼하게 잘되서 왔습니다. 믿음직하네요. 개봉한 상품 역시 만족스러워요. 단지 전면 버튼이랑 진공관이 좀 깨끗하지 않네요. 새상품일텐데 진공관 커버에 있는 스크래치는 어째서인지 좀 의문입니다. 유리가 아니고 플라스틱 재질이라 없애지도 못하겠더군요. 그외에는 만족합니다.